전주기전뉴스

기전뉴스

주소복사
게시글 상세조회

전주기전대학, 말레이시아 마사 에비뉴 국제 대학과 협약 체결

이지영 | 2021-11-18 | 조회수 : 581
전주기전대학(총장 조희천)은 지난 10일 전주기전대학 종합행정동 회의실에서 말레이시아의 마사 에비뉴 국제대학(MAIC)과 온라인을 활용해 협약을 체결했다 .

이날 협약식에는 전주기전대학 오항록 대외 부총장을 비롯해 국제교류센터장, 메티칼스킨케어과 학과장, 마사 에비뉴 국제 대학 학장 Michelle thong foong yen, 뷰티교수 Datin dr.Maya Kumutha 등 총 5명이 참석했다.

양 기관은 실무 기반 교육, 연구 및 지식 교류를 통해 학술적 협력과 상호 관심 분야에 협업해 K-뷰티를 알리는 데에 적극 협력하기로 했다.

또한, 전주기전대학은 다양한 뷰티 및 유학 프로그램을 공동 개발해 학생들이 글로벌 인재로써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로 했다.

전주기전대학 오항록 대외부총장은 “전주기전대학의 교육목표 중 하나는 국제적 인재 양성이다. 현재 수백 명의 외국인 유학생이 우리 대학에 재학 중이며, 영국 버튼 앤 칼리지와 한국어 교육기관인 세종학당을 운영하는 등 글로벌 대학으로 발전하기 위해 노력을 집중하고 있다. 이번 협약을 통해 마사 에비뉴 국제대학 학생들이 뷰티 관련 교육과정을 수료할 수 있도록 돕고, 전공 분야를 확대하여 다른 교육 과정도 개발해서 상호 협력할 수 있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http://www.newsway.co.kr/news/view?tp=1&ud=20211118161942511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