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기전뉴스

기전뉴스

주소복사
게시글 상세조회

전주기전대학, 코로나19로 달라진 대학생활 한샷두샷 경진대회 개최

홍자웅 | 2022-03-08 | 조회수 : 370

대학에 바라는 점을 3분 동영상 통해 비대면으로 진행

전주기전대학 혁신지원사업단과 대학일자리센터는 16일 재학생을 대상으로 코로나19로 달라진 우리들의 대학생활 ‘한샷두샷’ 경진대회를 개최했다.

이번 경진대회는 혁신지원사업단과 대학일자리센터가 함께 코로나19로 변화된 대학적응과 포스트 코로나시대에 대학에 바라는 점을 3분 동영상을 통해 비대면 경진대회로 개최했다.

수상 내역은 △대상 권하진 학생, △최우수상 김혜은 학생, △우수상 조유진 학생, 권성혜 학생 △장려상 김도현 학생, 응웬티타오퀴엔 학생, 오은비 학생이 각각 수상했다.

경진대회에 참여한 학생들은 “코로나19로 인해 대학생활 전체에 대한 변화가 있었다. 이번 경진대회를 통해 재학생의 이야기를 들어주는 대학에 감사하다.”고 밝혔다.

전주기전대학 대학일자리센터 조덕현 센터장은 “코로나19로 달라진 대학생활을 재학생의 입장에서 확인할 수 있어서 좋은 시간이 되었다. 동영상에서 나온 학생의 이야기를 바탕으로 적극적으로 교육환경 개선에 나서겠다.”고 밝혔다.

한편 전주기전대학은 재학생들의 다양한 정부재정지원 사업을 통해 교육 재원을 마련해 학생 누구에게나 동등한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장학금 및 교육환경을 개선하고 있으며 4차산업혁명에 맞춘 전문인력 양성에 노력하고 있다.

관련기사 : http://newsway.co.kr/news/view?tp=1&ud=20210216144431014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