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기전뉴스

기전뉴스

주소복사
게시글 상세조회

전주기전대학, 진로취업 활성화 위한 (교수와의 도시락 간담회) 개최

홍자웅 | 2022-05-09 | 조회수 : 41

전주기전대학, 진로취업 활성화 위한 교수와의 도시락 간담회개최
학과와 협업을 통한 지역 청년 취업지원 및 청년고용정책 홍보

[사진 : 지역 청년 취업지원을 위해 학과교수 대상으로 도시락 간담회를 진행 중인 전주기전대학]
 
전주기전대학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진로취업지원센터 그리고 창업지원센터가 9일부터 총 5회에 걸쳐 재학생 및 지역청년들의 진로취업 활성화를 위한 교수와의 도시락 간담회를 개최한다고 9일 밝혔다.
 
이 간담회는 총 32개과를 대상으로 517일까지 진행되며, 점심시간을 활용해 5회에 걸쳐 실시된다. 청년고용정책 홍보 취업률 향상 방안 모색 구직자 역량강화를 위한 진로·취업프로그램 운영 역량개발시스템 활용방안 안내 등으로 구성됐다.
 
전주기전대학은 이번 간담회를 통해 학과 교수님들과 업무소통 및 정보 공유의 장을 마련하여 청년들의 애로사항을 함께 고민하고, 효율적으로 진로취업지도를 할 수 있는 방안 마련을 함께 논의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또한 지역 청년들이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에서 추진하는 진로∙취업 프로그램에 적극적으로 참여할 수 있도록 홍보할 계획이다.
 
조덕현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장은 교수부서 간 상호협력을 통해 맞춤형 진로·취업 전략을 수립하고, 지역 청년들의 취업역량강화를 위해 사회수요 맞춤형 프로그램을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라고 밝혔다.


< 관련기사 : http://www.newsway.co.kr/news/view?tp=1&ud=2022050914170834938 >